About

VerdeOssido/는 산화된 녹색을 뜻합니다.

햇빛에 산화될수록 더 깊고 미묘한 아름다움을 발하는 녹색 '잎사귀'처럼, 지니고 품을수록 더 아름다워, 당신의 시절까지 함께 간직할 옷을 추구합니다. 의류의 지속 가능성을 목표로 타협하지 않는 고품질을 핵심 가치로 둡니다. 세계 최정상의 소재와 부자재가 사용되는 것은 물론, 모든 제품은 대한민국 역사(歷史)에 위치해 있는 장인들에 의해 제작됩니다.

꾸뛰르 하우스, 세계 최정상 컴퍼니들의 원단과 부자재를 한정 수입하여 사용합니다. 모든 소재는 그 가치를 훼손하지 않을 만큼 수입량을 제한합니다. 수입한 소재를 소진하면 판매를 종료합니다.

Atelier 라인은 분업화된 공장식 제작 시스템을 따르지 않습니다. 오직 한 명의 장인이 한 옷의 처음부터 끝을 모두 책임져 섬세한 수작업으로 1장씩 완성합니다. 7-80년대부터 봉제산업을 이끌어 왔던 장인들의, 시대를 걸쳐 전달되는 노하우(savoir-faire)를 담으며, 그것이 곧 끊겨 가는 제작자의 맥을 현대 패션 시스템으로 통합하는 진정한 길이 되리라 믿습니다. 주문 후 1:1 전담 제작하므로 제품에 따라 기장 등의 사이즈 맞춤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체형에 관계 없이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핏을 온전히 체감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가지는 무심한 시간에도 잎을 잃지 않고 더 깊은 '산화된 녹색'으로 풍성할 것입니다.

1:1 Chat